[내돈내산] [디자이너 무선블루투쓰 마우스 추천] 로지텍코리아 시그니처 M650 무소음

내가 MX Anywhere3를 버리고 로지텍 시크니처 M650제품을 구매한 이유.

나는 로지텍마우스를 10년 이상 꾸준히 사용한 충성고객으로 ㅎㅎ
거의 한 제조사를 사용하고 있는데, MX Anywhere3를 엄청 최근까지 잘 사용해왔다.
그런데.. 왠일인지 엄청 비싸게 주고 산 가격이 아까울만큼.. ㅠ
갑작스럽게 맥북이랑 잘 안붙는 느낌이였다. (느낌이 아니라 진짜… 아놔)

단순히 타이핑이나 마우스 조작정도만 한다면 상관이 없지만,
마우스로 그래픽 작업을 하는 하는 작업자인지라… 네모를 그리는데 엄하게 그려지고 버텍스 조정이 잘 디테일하게 안되서,..
뭐라 분노되는 마음을 쉽사리 표현이 되지않았다…

답답한 마음에 또 비싸지만, 눈물을 머금고, 새로운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MX Anywhere3가 정말 좋았지만..상기 이유로 신중하게 다시 제품을 골랐다.

직접 써보고 써보는 로지텍 시크니처 M650 장,단점

로지텍코리아 시그니처 M650 무소음 마우스를 사용해보니 정말 좋았다.

이 마우스의 가장 큰 장점은 무소음 기술이 적용되어 작동 소음이 거의 없다는 점이었다.

독서실이나 사무실 같은 조용한 환경에서 작업할 때 정말 조용해서 유용했고., 성능도 나쁘지않게 좋았다.
1000dpi의 고성능 광학 센서 덕분에 정확하고 빠른 커서 이동이 가능하고, 작업이 편리했다.

크기도 컴팩트하고 휴대성이 좋아서 휴대용 노트북이나 태블릿과 함께 사용하기에 딱이었다.
무선 연결 방식이라 USB 포트도 따로 필요 없고, 블루투스 연결이 간편해서 편리했다.

하지만, 왼손 사용자에게는 불편할 수 있어. 이 마우스는 오른손 사용자를 위해 디자인되어 있어서, 왼손 사용자에게는 조금 불편했다.
무소음 기술을 적용한 만큼 버튼 클릭이 다소 부드럽고 무게가 가벼워 손에 잡힘이 적을 수도 있어서, 손에 맞는 디자인이 아닌 사람에게는 불편할 수 있을듯하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휠 스크롤이 소음이 안나는 그립감도 좋고, 클릭도 잘 부드럽게 되는 느낌이였다.
덧붙어, 배터리 수명이 길어서 배터리 교체가 적고, 에너지 절약 기능이 있어서 저전력 모드로 자동 전환되어 배터리 사용 시간을 더욱 늘릴 수 있다는 점은 꽤 좋았다.

종합적으로 보면, 로지텍코리아 시그니처 M650 무소음 마우스는 무소음 기술과 뛰어난 성능, 휴대성이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왼손 사용자에게는 불편할 수 있고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다.

그래도 조용하고 성능이 좋은 마우스를 찾는 사용자에게는 추천할만한 제품인 듯하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